마약 수사에서 산부인과까지? 황하나 소문 따라 삼만리

15일 한 언론사에 따르면 황하나를 올해 상반기 직접 만났다는 지인은 “중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고급 주상복합에 살고 있으며 본인이 임신 중이라고 말했다. 배도 어느 정도 나온 상태였다”고 전했다. 다만 임신 사실은 공식 확인되지 않았고, 취재진도 이를 뒷받침할 근거를 확보하지 못한 상황이다. 경찰은 황하나의 해외 체류 사실을 확인한 뒤 신병 확보에 착수했으나, 현재로선 구체적인 은신처나 동선은 파악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황하나는 2019년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고, 이후 집행유예 기간 중 추가 마약 투약 의혹과 명품 신발 도난 사건에 연루되며 논란이 이어졌다. 검찰은 해당 사안에 대해 징역 2년 6개월을 구형했으며, 2023년에는 고(故) 이선균 마약 사건과 관련한 내사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다가 돌연 태국으로 출국했다. 수사기관은 인터폴에 적색수배 등 국제 공조를 요청한 상태다.

박유천은 과거 황하나와 공개 열애 끝에 결혼을 발표했으나, 양측에 마약 의혹이 불거지면서 결별했다. 이후 국내 활동을 중단하고 일본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최근 캄보디아에서는 20대 한국인 유학생이 고문 끝에 사망하는 비극적 사건이 알려져 사회적 경각심을 높였고, 그룹 빅뱅 출신 승리가 현지 범죄 단지와 연루됐다는 의혹까지 불거지며 한국 연예계와 캄보디아를 둘러싼 각종 이슈가 잇따르고 있다.
이번 황하나 임신설은 확인되지 않은 풍문이지만, 국제 도피 정황과 맞물리며 사건의 민감도를 키우고 있다. 수사당국은 신속한 신병 확보와 사실관계 확인에 주력하고 있으며, 향후 귀국 조치와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경우 그간 제기된 의혹들에 대한 실체 규명도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와 온라인 확산을 경계하고, 공식 확인에 기반한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