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성인만 입양하냐고요?"…진태현, 편견에 던진 소신 발언

진태현은 21일, 한 온라인 댓글을 공유하며 자신의 입양 철학에 대한 소신을 드러냈다. 그가 공감한 댓글은 '법적 절차를 떠나 양부모 역할을 해주는 것만으로도 입양 문화가 확산될 수 있다'는 내용이었다. 이에 진태현은 "정확하게 저희 부부가 가고자 하는 길"이라며, "후원보다는 같이 밥을 먹는 식구가 진짜 나누는 삶"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그는 "'왜 성인만 가족으로 삼느냐', '후원만 하지 왜 그러냐'와 같은 부정적인 생각들이 우리 사회를 만들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본다"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이어 "삶을 함께 나누고, 시간을 내어주고, 가정에 초대하는 일이 그 어떤 엄청난 기부나 후원보다 나은 길이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신념은 그의 어려웠던 청년 시절 경험에서 비롯됐다. 진태현은 "청년 시절 너무 어렵고, 힘들고, 부끄럽게 살았다. 그래서 조금은 도와가며 살고 싶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는 "집, 명품, 돈 자랑 대신 아내, 친구, 이웃, 가족을 자랑하며 살겠다. 그것이 나의 유일한 재산"이라며 물질적 가치보다 사람을 중시하는 삶의 태도를 보였다.
한편, 배우 박시은과 결혼한 진태현은 출산을 20일 앞두고 유산하는 아픔을 겪었으며, 최근에는 갑상선암 수술을 받는 등 여러 차례 힘든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그는 입양한 세 딸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수술 일주일 만에 러닝을 하는 등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