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성인만 입양하냐고요?"…진태현, 편견에 던진 소신 발언

진태현은 21일, 한 온라인 댓글을 공유하며 자신의 입양 철학에 대한 소신을 드러냈다. 그가 공감한 댓글은 '법적 절차를 떠나 양부모 역할을 해주는 것만으로도 입양 문화가 확산될 수 있다'는 내용이었다. 이에 진태현은 "정확하게 저희 부부가 가고자 하는 길"이라며, "후원보다는 같이 밥을 먹는 식구가 진짜 나누는 삶"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그는 "'왜 성인만 가족으로 삼느냐', '후원만 하지 왜 그러냐'와 같은 부정적인 생각들이 우리 사회를 만들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본다"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이어 "삶을 함께 나누고, 시간을 내어주고, 가정에 초대하는 일이 그 어떤 엄청난 기부나 후원보다 나은 길이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신념은 그의 어려웠던 청년 시절 경험에서 비롯됐다. 진태현은 "청년 시절 너무 어렵고, 힘들고, 부끄럽게 살았다. 그래서 조금은 도와가며 살고 싶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는 "집, 명품, 돈 자랑 대신 아내, 친구, 이웃, 가족을 자랑하며 살겠다. 그것이 나의 유일한 재산"이라며 물질적 가치보다 사람을 중시하는 삶의 태도를 보였다.
한편, 배우 박시은과 결혼한 진태현은 출산을 20일 앞두고 유산하는 아픔을 겪었으며, 최근에는 갑상선암 수술을 받는 등 여러 차례 힘든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그는 입양한 세 딸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수술 일주일 만에 러닝을 하는 등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