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엔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호텔 셰프가 차려줍니다!
민족 대명절 설이 다가오면서 차례상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새로운 대안이 주목받고 있다. 특급 호텔 셰프가 전통 방식과 영양 균형을 모두 고려해 만든 프리미엄 명절 음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명절 투 고(To-go)' 서비스가 그 주인공이다. 이는 명절 가사 노동을 특정인에게 전가하지 않고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보내자는 '가정 민주화'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풀이된다.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2026년 설을 맞아 '명절 투 고' 서비스를 선보인다. 간소화된 명절 문화와 편리함을 추구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발맞춰, 복잡한 명절 음식 준비 과정을 생략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품격 음식 세트다. 바쁜 일상으로 직접 찾아뵙기 어려운 부모님이나 소중한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명절 투 고' 서비스는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총괄 셰프가 엄선한 최상급 식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기본 세트와, 여기에 최고급 한우를 더해 품격을 한층 높인 프리미엄 세트 중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메뉴는 위생과 보관 편의성을 고려해 친환경 용기에 개별 포장되며, 차례에 필수적인 백화수복 청주 1병도 함께 제공된다.
기본 세트에는 삼색 나물, 6종류의 모둠전, 소고기 잡채, 새우 전복장, 부세 굴비 구이, LA갈비, 한방 소갈비찜 등 총 8가지의 핵심 명절 음식이 포함된다. 특히 한국 전통 식재료인 흑임자를 활용한 이색적인 '흑임자 티라미수'는 유러피안 스타일로 재해석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프리미엄 세트는 한우 육전을 포함한 7종의 모둠전과 한우 소고기 잡채, 영광 굴비 구이, 약돌돼지 맥적 구이, 한방 전복 소갈비찜 등 한 단계 격상된 메뉴로 구성된다. 인원에 따라 필요한 메뉴를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옵션도 마련되어 실용성을 높였다.
'명절 투 고' 서비스는 2026년 1월 12일부터 2월 13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수령할 수 있다. 1월 31일까지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은 전화, 네이버 예약, 또는 호텔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드라이브스루 및 퀵 서비스를 이용한 비대면 수령도 가능하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