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엔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호텔 셰프가 차려줍니다!
민족 대명절 설이 다가오면서 차례상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새로운 대안이 주목받고 있다. 특급 호텔 셰프가 전통 방식과 영양 균형을 모두 고려해 만든 프리미엄 명절 음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명절 투 고(To-go)' 서비스가 그 주인공이다. 이는 명절 가사 노동을 특정인에게 전가하지 않고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보내자는 '가정 민주화'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풀이된다.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2026년 설을 맞아 '명절 투 고' 서비스를 선보인다. 간소화된 명절 문화와 편리함을 추구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발맞춰, 복잡한 명절 음식 준비 과정을 생략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품격 음식 세트다. 바쁜 일상으로 직접 찾아뵙기 어려운 부모님이나 소중한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명절 투 고' 서비스는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총괄 셰프가 엄선한 최상급 식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기본 세트와, 여기에 최고급 한우를 더해 품격을 한층 높인 프리미엄 세트 중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메뉴는 위생과 보관 편의성을 고려해 친환경 용기에 개별 포장되며, 차례에 필수적인 백화수복 청주 1병도 함께 제공된다.
기본 세트에는 삼색 나물, 6종류의 모둠전, 소고기 잡채, 새우 전복장, 부세 굴비 구이, LA갈비, 한방 소갈비찜 등 총 8가지의 핵심 명절 음식이 포함된다. 특히 한국 전통 식재료인 흑임자를 활용한 이색적인 '흑임자 티라미수'는 유러피안 스타일로 재해석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프리미엄 세트는 한우 육전을 포함한 7종의 모둠전과 한우 소고기 잡채, 영광 굴비 구이, 약돌돼지 맥적 구이, 한방 전복 소갈비찜 등 한 단계 격상된 메뉴로 구성된다. 인원에 따라 필요한 메뉴를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옵션도 마련되어 실용성을 높였다.
'명절 투 고' 서비스는 2026년 1월 12일부터 2월 13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수령할 수 있다. 1월 31일까지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은 전화, 네이버 예약, 또는 호텔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드라이브스루 및 퀵 서비스를 이용한 비대면 수령도 가능하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