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신분 상승 위해 변우석과 계약 결혼
가상의 21세기 대한민국, 여전히 입헌군주제가 유지되는 세계관을 무대로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은 모든 것을 가졌지만 평민이라는 신분이 유일한 약점인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남자의 운명 개척 로맨스를 그린다.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연기하는 성희주 캐릭터는 이 드라마의 중심을 이끈다. 캐슬그룹의 혼외자로 태어나 비상한 두뇌와 불타는 승부욕으로 캐슬뷰티를 대한민국 최고 기업으로 성장시킨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화려한 외모와 경영 능력까지 겸비해 남부러울 것 없어 보이지만, '평민'이라는 신분은 그녀의 발목을 잡는 족쇄가 된다.

결국 성희주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대담하고 은밀한 계획을 세운다. 바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는 왕족, 이안대군(변우석 분)과의 계약 결혼을 통해 신분 상승을 이루겠다는 것. 자신의 목표를 위해서라면 어떤 계산도 마다하지 않는 냉철한 승부사인 그녀가 재계를 넘어 왕실까지 자신의 영향력 아래 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근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성희주의 이중적인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회의실에서는 임원들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CEO의 면모를, 행사장에서는 기자들의 플래시 세례를 한 몸에 받는 시대의 아이콘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그녀가 입고 드는 모든 것이 화제가 되는 만큼, 강렬한 스타일링은 왕실 입성을 노리는 그녀의 야망을 엿보게 한다.

이번 작품은 '올라운더' 아이유의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그동안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그녀가 이번에는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려는 야심가로 분해,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날카롭고 강렬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1세기 대한민국을 뒤흔들 성희주의 거침없는 신분 상승 프로젝트는 오는 4월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