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원더풀스', 주연 차은우 논란에도 "공개일 변경 없다"

배우 차은우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원더풀스'가 주연 배우의 '탈세 의혹'이라는 악재 속에서도 오는 5월 15일 공개를 확정했다.11일 취재에 따르면, '원더풀스'는 최근 불거진 논란으로 공개 일정 변경이 논의됐으나, 기존 계획대로 5월 15일 공개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했다. 이에 맞춰 5월 12일과 13일, 배우들이 참석하는 제작발표회 일정도 조율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원더풀스'는 1999년을 배경으로 초능력을 얻게 된 인물들의 코믹 액션 어드벤처물이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유인식 PD와 박은빈이 재회한 작품으로, 차은우, 최대훈, 김해숙, 손현주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공개를 앞두고 주연인 차은우가 국세청으로부터 200억 원대 세금을 추징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큰 파장이 일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차은우는 과거 모친이 설립한 법인을 통해 소득을 축소 신고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논란이 커지자 그는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살아가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주연 배우가 군 복무 중인 상황에서 터진 대형 논란에 공개 연기설이 대두됐으나, 넷플릭스는 공개를 강행하는 쪽으로 결론 내렸다. 논란의 중심에 선 배우를 안고 예정대로 대중을 만나게 된 '원더풀스'가 작품성으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