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장관리 논란 '솔로지옥5' 김고은, '집주인' 됐다
넷플릭스 인기 예능 '솔로지옥5'가 막을 내렸지만, 출연자들의 솔직한 발언이 프로그램의 여운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김민지가 마지막까지 세 남성 사이에서 갈등했던 김고은의 연애 스타일을 '집주인'에 비유하며 화제를 모았다.이날 출연자들은 '마음의 방이 여러 개인 것은 이상한가'라는 주제로 각자의 연애관을 밝혔다. 최미나수는 "초반에는 여러 사람을 알아가는 과정이 필요하지만, 결국 한 사람에게 마음을 정하게 된다"며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이때 김민지는 "그 방이 내 방인지 어떻게 아나, 다 돌아봐야 한다"고 말문을 연 뒤, 자신 역시 임수빈과 천국도에 다녀온 후에도 송승일에 대한 마음이 남아있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어 김고은을 향해 "언니는 방을 열어주는 사람이 아니었을까"라며 "들어오실래요? 방 비었어요"라고 장난스럽게 말하며 '집주인'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
김민지의 이러한 발언은 '솔로지옥5'에서 김고은이 보여준 행보와 맞물리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김고은은 프로그램 내내 우성민, 조이건, 신현우 세 남성의 적극적인 구애를 받으며 최종 선택 직전까지 자신의 마음을 명확히 드러내지 않아 '어장관리'라는 비판을 받기도 했다.

반면, 초반 여러 남성에게 호감을 표시하며 '어장 빌런'으로 불렸던 최미나수는 후반부 이성훈에게 직진하는 모습을 보이며 김고은과 대조를 이뤘다. 김민지의 '집주인' 발언은 이러한 김고은의 복잡했던 감정선을 재치있게 꼬집은 것으로 풀이된다.
프로그램은 끝났지만, 출연자들의 관계와 이들의 솔직한 연애관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솔로지옥'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펼쳐졌던 이들의 로맨스가 현실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이어질지 팬들의 궁금증이 계속되고 있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